맛있는거먹자

전주 객사 '디저트39'

발베니24 2023. 10. 26. 16: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니입니다 

오늘도 기다리던 시간이 드디어 왔습니다 

여기도 이미 예쁜 디자인으로 몇 년 전부터 인스타에서 각광받던 곳인데요 

바로~ 디저트 39입니다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201-4

영업시간:08:30~24:00


 

일단 전주에서의 디저트39는 처음인데요 

 

일단 들어가자 마자 디저트 39 만의 특별한 디자인의 텀블러가 쭈욱 나열되어 있어요

그리고 저희가 먹은 건방진 토끼도 보이고요 따로 구매도 가능한가 봐요 

별로 기대 안했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선글라스가~ 

 

 

그 옆에는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고 메뉴도 있어요

포토존이 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요즘은 대부분의 카페들이 포토존이 있는 거 같더라고요 

친구나 애인과 함께 가서 추억 쌓기도 좋을 것 같아요 

정말 매장도 크고 볼것이 많더라고요 

 

 

 

케이크종류도 많이 있어서 찍어와 봤는데요 디자인은 이쁜데 가격은 솔직히 너무 안 이쁘네요 

요즘은 안비싼게 없는 것 같아요 케이크가 5만 원씩 하다니,, 그래도 크레이프케이크는 

꼭 맛보고 싶네요 

 

 

 

특히 이 매장이 좀 큰 편인 것 같은데요 

입구 쪽 말고도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더 있어서 조용히 공부하거나 할 때도 좋을 것 같아요 

객사인데도 생각보다 조용했어요 ~ 

 

사진 그렇게 특별할것 없어 보이지만 저는 요즘에 컵하나 캐릭터 하나하나가 이쁘면 

뭔가 거기에 집중하게 되더라고요 디저트 39는 정말 예전부터 예쁘고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유명했는데요 요즘도 가성비가 엄청 좋더라고요 

어쩜 이렇게 아이디어가 좋은지 정말 훔쳐가고싶을 정도로 너무 잘하시는 것 같아요 디자인이나 

요즘 mz세대에 잘 맞게 힙한 디자인들이 많아서 가끔 못 따라갈 때도 있을 정도로 

많이 그리고 빨리 변하고 있구나 새삼 느끼는 하루에요 

 

 

짠 너어무 귀엽죠 정말 이래서 안갈수가 없다니깐요 

집에 곰돌이들도 기다리고 있어요 곧 토끼밭이 되겠어요 

정말 너무 귀여워서 안살수가 없잖아요 

흑흑 :) 종류별로 소장해놓고 사진 찍어 보고 싶네요 

언젠가는 그럴 날이 오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