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자

전주 맛집 중화산동 "라루체 블랙라벨"

발베니24 2023. 12. 6. 04: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니입니다 

오늘은 엄청~~ 크고 맛있는 뷔페!!!

라루체 블랙라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맛집으로 들고 온 이유는 남녀노소 누구든지 가서 

한 가지 메뉴만 있는 게 아니라 많은 메뉴가 있기 때문에 가져왔어요 

 

 

 

 

 


 

 


 

 

이곳은 사실 돌잔치나 웨딩 쪽으로도 많이 유명하다 해요 

저처럼 아무 연고 없는 사람들도 와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지만 조금 어색한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ㅎㅎ 

 

 

 

 

 

 

엄청나게 큰 곳이긴 해요 해산물 고기류 탕류 양식 중식 일식 별게 다 있더라고요 

안쪽 인테리어도 화이트로 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엄청 깔끔해 보이고 더 넓고 커 보이네요 

 

 

 

 

 

 

 

이게 어쩔 수 없이 뷔라 그런지 예쁘게 담고 그런 건 좀 힘들지만 

내가 원하는 거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리고 홍게만해도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이렇게 통으로 주는 곳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데 

신기하게도 여기는 이렇게 홍게를 통으로 주시더라고요 아마 계절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스테이크는 아웃백에서 먹는 맛이랑 비슷했어요 거짓말 안 하고 정말 아웃백이랑 너무 비슷해서 

깜짝 놀랬어요 이 정도 사이즈에 보통 20000원 정도 하는데 여기는 뷔페만 와도 이 정도 주니까 

완전 대박 인것같네요 저는 또 초밥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뷔페 오면 꼭 먹는답니다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다 찍을 순 없었지만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뷔페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하나만 먹으러 가도 

가성비 좋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이젠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그래도 뷔페라도 있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라루체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뷔페특성상 마주 칠일은 없지만 뭔가 문제가 생기면 바로 해결해 주는 모습이 

너무 만족스러웠고 음식상태는 말할것도없고 위생상태 이런 부분에서도 매우 좋았던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