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자

전북대 맛집 "송가네 춘천 닭갈비"

발베니24 2023. 11. 24. 1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니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맛집 소개시간입니다 

오늘은 저번시간에 이어 전북대에 있는 3대 닭갈비집중 2번째로 제가 정한 송가네 춘천닭갈비입니다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 2길 15-3 제일원룸

영업시간:11:00~23:00

브레이크 타임:14:30~16:30

라스트오더:22:00

매월 셋째 주 일요일 휴무


 

 

전북대 닭갈비 하면 닭터 닭갈비 고수닭갈비 그리고 송가네닭갈비가 있는데 

이 3대 닭갈비 집 중에서는 제 기준 2위로 뽑힌 송가네이네요~

사실 맛에 차이는 크게 없는 편인데 맛과 서비스라던지 매장상태 음식상태 이런 걸 전부 다 고려해서 

2위로 맘속에 뒀어요 그래도 다른 집도 다~ 맛있으니까 세 곳 모두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친구가 학생 때는 송가네만 다녔다고 하더라고요 왜 그런지 물어보니까 

잎새주가 송가네만 팔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옛날에는 그랬었구나 ~ 하며 추억을 또 한 번 꺼내봅니다 

 

 

 

 

닭갈비는 많이들 가봐서 아시겠지만 치즈 라면사리 빠진 닭갈비는 못 본 것 같아요 

꼭꼭 넣어드셔야 해요~ 아시죠??

그리고 한국인이라면 꼭 마무리로 드셔야 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볶음밥!!!

송가네가 특히 좋았던 점은 참치가 들어간다는 점에서 점수가 굉장히 높았는데요 

먹어본 사람만이 아는 맛!!! 안 드시면 후회합니다 정말 

 

 

 

 

 

매장은 여느 매장과 비슷하게 넓고 깨끗했어요 보통 테이블 색이 밝은 게 일반적인데 

송가네만큼은 테이블 컬러가 어두워서 그런지 어딘가 모르게 고급져 보이는 게 있더라고요 

 

 

 

 

 

음식은 말할 것도 없지요 ~ 여기에 조금 심심하다 싶으면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콘이 있는데 그걸 같이 넣어드셔도 좋아요 심심하다 싶을 때쯤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이 매우 식사하는 데 있어서 재미를 더해 주는 느낌이었어요 

요즘은 어딜 가나 사리 아니면 추가 메뉴 사이드 이런 메뉴들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어서 

기본의 맛을 느낄 수가 없잖아요?? 떡볶이만 해도 너무 많은 사리들 때문에 

이게 떡볶이인지 잡탕인지 가끔 그 정체성을 잊기도 하는데 

송가네는 처음부터 지금 까지 단 한 번도 닭갈비가 아니었던 적이 없었습니다 

딱 필요한 만큼 딱 기본의 맛을 잊지 않을 만큼만 준비되어 있으니 

맛은 걱정하지 마시고 한번 꼭 다녀와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