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자

전주 족발 맛집 삼천점 "완미족발"

발베니24 2023. 11. 26. 09: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니입니다 

오늘은 족발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삼천점에 있는 완미족발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족발은 많이 안 좋아하는 편인데요 

제 돈 주고는 잘 안 사 먹는 편이에요 제가 정말 아끼는 동생이 있는데 

그 친구가 족발 하면 항상 이 집을 얘기하더라고요 

나중에 꼭 같이 가 ~ 하면서 소개해줬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 1가 284-61 102호

영업시간: 16:00 - 24:00

전화:063-222-5923


 

 

가게 외부는 요즘사람들에게는 낯설지도 모르겠지만 

어딘가 모르게 많이 익숙한 느낌이 나는 외관이네요~ 글씨체나 이런 것들이 족발집하고 굉장히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서 보시면 중간에 불판이 없는 고깃집 느낌이에요 

족발은 조리가 돼서 나오기 때문인데요 ~ 

매장 안이 그렇게 넓진 않지만 깔끔해서 좋았어요 

 

 

 

 

따로 시키지 않고 이렇게 세트 메뉴로 되어 있어서 고민 없이 시키기 딱 좋았던 것 같고 

요즘 유행하는 마라맛도 있는 거 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아요 

늘 사람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 간 날에도 웨이팅 할 만큼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일단 저희는 반반 한상차림을 시켰고 나오자마자 일반 족발 아무 소스 없이 먼저 먹어봤을 때

각종 한약재맛이 느껴질 만큼 잡내 제거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 

그리고 각종 소스에 찍어 먹어봤을 때 가장 담백하고 쫄깃 그 자체!!! 

야들야들한 게 어떤 건지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글씨에 적힌 대로 야들야들이란글이 입안에서 느껴지기는 

처음일정도로 맛있었고 입안에서 녹아 없어지는 느낌이었어요 

가끔 어떤 집들은 살이 너무 퍽퍽해서 껍질 부분만 물컹하고 그런 적이 많아서 그런지 족발을 아무리 생각해도 

먹고 싶지만 사 먹지 않는 음식으로만 남았었는데 이번엔 정말 달랐어요 

마치 대구에 있는 서남시장에 파는 그런 족 팔 느낌이었어요 

 

매콤한 맛은 매운 거 잘 드시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100% 좋아할 것 같은 그런 맛이었다 

매운데 계속 떙기는 그런 맛!!!! 매운 떡볶이처럼 중독성 있는 소스가 

너무 맛있었다 맵지만 소주 한잔 하기에 딱 좋은 그런 맛이었다 

 

술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여기는 정말이지 사랑할 수밖에 없는 감동적인 곳!!!!

오늘 저녁은 족발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