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자

전주 신시가지 맛집 '역전 할머니 맥주(할맥)'

발베니24 2023. 10. 14. 14: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니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한 번쯤은 꼭 가봤을 만한 곳을 소개해 드릴까 하는데요 

오늘은 역전할머니맥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미 많이 가보신곳이라 많은 메뉴 중에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사실 역전할머니맥주는 어딜가나 있지만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는 잘 모르실것같아서 

제스타일로 몇가지 알려드릴게요 신시가지에 있는 할맥 위주로 설명해 드릴게요

 

 


주소: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남로 83-19 104,105호


 

시간은 따로 나와있는 정보가 없네요 저는 가장 맛있었던 건 떡볶이예요 

세트 메뉴로도 있는데 세트 말고 단품으로 주문했고 신시에는 국물이 조금 있는 편이네요 

평택에서는 조금 자박 한 느낌의 라볶이 느낌이었어요 

바글바글 끓을 때 메뉴가 나오는 게 일단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가장 기본적인 떡볶이맛이에요 요즘 떡볶이들은 굉장히 많이 뭔가 들어있어서 맛은 있지만 빨리 질리는 맛이랄까요 가끔은 이렇게 아무것도 아닌 그냥 떡. 복. 이가 생각날 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찾아보면 요즘은 거의 찾아보기 힘들어서  찾기 힘든데 여기서 찾았어요 할맥에서 배가 고파서 떡볶이를 시켰더니 진짜 제가 원하는 가장 기본적인 맛이었어요 그리고 염통은 양도 많아서 다 같이 있을 때 하나씩 먹기 좋은 가장 기본인 메뉴 인 것 같아서 올렸지만 제가 아주 좋아하는 메뉴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사진에 있는 ;새우마빡튀김'

인데요 새로 나온 메뉴라고 포스터가 붙어있길래 시켜봤는데 양도 굉장히 많고 

바삭하고 거부감 없이 새우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더라고요 

소스가 몇 가지 더 있었다면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소스를 굉장히 좋아하는 마니아 인 저는 많이 아쉽더라고요 

 

 

 

 

하이볼은 피치트리 하이볼을 시켰는데 제 입맛에는 그냥 음료 같아서 조금 실망했지만 

괜찮습니다 할맥에는 맥주가 맛있거든요!!

처음 먹어본 메뉴여서 한번 시켜 봤는데 술을 잘 못 먹는 사람들에게는 딱인 메뉴인 것 같아요

술을 못해서 눈치 보셨던 분들 이거 하나 시켜놓고 같이 분위기 맞춰 먹기 딱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