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자

전주 객리단길 맛집 '마뗑'

발베니24 2023. 9. 28. 14: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니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곳을 어제 올린 월하재 가기 전에 들리시면 좋은 파스타집입니다

 

 

 

마뗑입니다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74-1

영업시간:11:30~21:30

브레이크타임:15:30~16:30

라스트오더 20:30

 

월하재 가기 전에 가시기 좋을 곳이라고 소개한 이유는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마뗑에서 식사하신 후에 영수증 들고 가시면 음료에 한해서 10%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이날은 사랑하는 동생의 수료식 한 후라 좀 근사한 곳에서 식사하고 싶은 마음에 

파스타집 여러 군데 알아보던 중 마뗑이 딱 눈에 띄어서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외관은 일반 파스타집이지만 내부로 들어가면 정말 엄청 비싼 

레스토랑 온느낌이라 기분이 좋더라고요 

 

 

굉장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샹들리에가 눈에 띄는 정말 

작은 레스토랑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12시쯤에 가서 조금 한가한 시간대에 가서 그런가

조금 더 디테일 하게 가게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었죠

 

 

 

메뉴는 조금 크게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 크게 들고 왔습니다

신기한 게 빠네라는 메뉴가 따로 있지 않고 크림과 로제는 빠네로 변경도 가능하다 하시네요

그래서 저는 해산물 로제 빠네로 먹었습니다 

 

 

스테이크 피자, 해산물 로제빠네, 돈가스, 새우 바질페스토 오일

이렇게 시켰는데 파스타는 전부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로제빠네 파스타는 파스타소스가 넉넉해서 좋았고 너무 꾸떡 하지 않아서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빠네를 좋아해서 정말 여러 군데서 먹어봤지만 

이렇게 잘하는 곳은 정말 잘 없거든요 소스가 늘 모자라서 뻑뻑하게 먹어야 할 때가 

많아서 늘 먹다가 반이상 남기고 했었는데 여기는 제가 원하는 맛 소스 느낌을 다 

갖춘 빠네였습니다 

돈가스 시킨 친구는 소스종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바삭하고 소스도 맛있었다고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답니다~ 

바질은 사실 제가 별로 안 좋아하는 메뉴라 먹기 힘들 거라 생각했었는데 

먹어 보니 너무 바질향이 강하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물론 각자의 취향이란 게 있겠지만 특히 여기 면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얇고 뚝뚝 끊기는 느낌 없지만 너무 익지 않은 적당한?

설명하기 힘들지만 정말 딱 제가 좋아하는 상태의 면이 너무 감동적이라 해야 되나요 

사실 정말 전문파스타집 아니고서야 면상태까지 어떻게 해달라고 말하기가 힘든데 

면까지 딱 맞아서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재방문 의사 100%!!!!

2023.09.27 - [별에서 별까지] - 전주 객사 디저트 맛집 월하재

 

마뗑하고 월하재 콜라보 중이니 이전 추석연휴에는 친구들과 가족들과 연인과 

행복한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네요 

 

추석연휴 건강하시고 맛있는 음식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