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자

전주 객사 디저트 맛집 월하재

발베니24 2023. 9. 27. 1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니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월하재입니다~

오늘 제가 정말 사랑하는 동생이 회사에서 수료식을 한다 해서 

끝나고 점심 먹자~ 하길래 아침부터 부랴부랴 준비를 했죠

꽃다발도 사고~

오랜만에 좀 찍어 바르고 이쁘게 옷도 입고~ 

평소와는 좀 다르게 준비해서 나갔답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고 객사로 가서 

디저트 커피집을 찾았는데요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은 따로 잇었는데 

밥 먹었던 식당 바로 옆에 월하재라는 디저트 카페가 

너~ 무 이뻐서 그쪽으로 가게 되었답니다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74-21

영업시간: 11:00~23:00

 

 

 

뭔가 대추차를 팔 것 같은 이름과 느낌이 확 들지만 들어가 보기로 합니다 ㅎ

 

 

 

이렇게 예쁜 모습이 먼저 눈에 보이고 

 

 

저는 아아를 시켰는데 동생은 메뉴판에 없는 추석 메뉴를 시켰답니다 

밤 라테였는데 그 위에 올라가 있는 밤이 정말 너무 달달하고 맛있었고

크림에도 밤맛이 나서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쇼케이스를 밝혀주는 이쁜 케이크 들도 보이네요 

그중에 당연 눈에 띄는 아이는 곰돌이인데요 

초코 아이스~라고 적혀 있어서 아이스크림인가 보다 하고 

주문을 했는데 아이스크림이 아니었습니다!!

정말 꾸떡~~ 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는 뭔가 그림 같기도 아이스크림 같기도 한 그런 

신기한 맛이었고 쫀득한 식감도 굉장히 신선했습니다 

 

 

정말 플레이팅의 중요성을 이제야 알았네요 

늘 귀찮아서 맛만 좋으면 됐지~ 하는 성격이었는데 

이날 플레이팅 돼서 나온 디저트와 음료를 보고 

아 이래서 플레이팅 하는 것도 전문적으로 배우는구나 ~ 정말 이쁘다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말이 괜스레 생긴 말이 아니구나~ 

하고 느낀 날이었습니다 정말 담겨 있는 모습만 봐도 그냥 달콤하고 

사랑스럽고 기분도 너무 좋고 여기 카페 분위기가 굉장히 

쾌적하고 너무 밝고 이쁜 곳이어서 더 그런 효과가 있었나 싶기도 하네요 

 

 

 

귀여운 건 확대해서 봐야 제맛이죠 ㅎㅎ 곰돌이가 포근하게 누워서 잠자고 있는 느낌이네요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신 건지 

디저트 중에 떡도 있었는데 그것도 아마 추석메뉴였던 거 같아요 

커피 하고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여기 커피는 신맛이 없고 쌉싸름하지만 진하지 않아서 딱 적당한

맛이었는데요~ 팥이든 떡이나 이런 꾸떡 하고 달달한 아이스 또는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져 있는 크로플 하고도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조금 더 진하게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점심에 먹었던 식당에서 월하재 카페하고 콜라보로 식사하면 월하재에서 10% 싼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그런 이벤트를 해서 음료만 10%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딱 점심에 먹기 좋은 식당소개를 해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