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먹자

전북대 맛집 '닥터 닭갈비'

발베니24 2023. 11. 10. 19: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니입니다 

오늘의 맛집은 바로바로 전북대 닥터닭갈비입니다

예 ~~!! 전북대가 대학교 근처에 있는 거라서 가성비가 좋다는 걸 느낀 다음에는 

굉장히 자주 가고 있는데요 ~ 

오늘은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닭 요리입니다 

후후 정말 맛있게 먹었다구요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18

영업시간:11:00~02:00


 

일단 이쪾으로 가면 닭갈비 집이 많이 있는데요 

제 기준에는 닥터가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근처에 있는 닭갈비집 보다 서비스가 좋았고 건물 안쪽도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가장중요한건 가격도 착한데 양도 많아요!!

 

 

 

 

메뉴는 간단하게 딱 닭갈비, 매운 닭갈비 이렇게 되어 있고 

나머지는 취향에 맞게 사리 추가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서 포인트는 볶음밥은 무. 조. 건 필수입니다!!!

 

 

 

와 3인분 시켰는데 양이 진짜 미쳤는 것 같아요 

좋아하는 조합 많이 넣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정말 치즈랑 볶음밥은 무조건 먹어야 하는 거 같아요 

전북대 앞은 정말 청춘의 거리답게 학생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여기가 닭갈비집 중에서도 맛집이라고 또 소문이 나서 웨이팅 있을 수도 있겠어요 

저희는 아슬아슬하게 들어가서 겨우 앉았는데 

저녁 먹으러 온 학생들이 많더라고요 ~ 

 

 

 

크으 이 고운 볶음밥의 빛깔을 좀 보세요 고기 맛있게 잘 먹은 다음 마지막 피날레는 역시 

한국인은 역시!!! 볶음밥이죠!! 

 

저는 정말 탄수화물 중독이라 밥 없으면 하루도 살 수가 없는데요 

볶음밥 볶을 때 나는 냄새만 맡고 기절할뻔했습니다 

모두가 아는 냄새 맛인데도 이렇게 인기가 있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요

 

안에 들어가는 재료가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닥터만의 비법소스가 있는 건지 

묘하게 저는 이 집이 가장 베스트였던 것 같아요 

 

고기 맛있게 잘 먹고 난 다음 밥은 볶아서 입안 가득!! 으으 생각만 해도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북대에서 친구 만날 일 있으면 오늘은 꼭 여기서 드셔보시는 건 어떠세요??

 

반응형